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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GTX 터보 업그레이드 버젼

 


최근 new generation turbocharger로

GTX의 신개념 터보차저를 한단계 진화된 차세대 신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Garrett GTX Gen II
 - GTX2860
 - GTX3071
 - GTX3076
 - GTX3582
 - GTX3584
 - GTX4088
 - GTX4294

Xcargot XT Next Gen
 - XT26
 - XT28
 - XTDi0518rs
 - XT30R

Borgwarner EFR

등의 차세대 터보차저가 대세를 이루고 있다.
엔진의 다운사이징처럼 컵프레스 휠의 사이즈를 줄여 리스폰스를 빨리해주고
다이케스팅의 제조기술을 극복한 MCT 가공으로 풍량을 증가시켜주는 방법으로
터보차저 rpm을 극복하고 있고

GTX에서 GTX2 & XT, EFR 시리즈로 회사들마다 최고임을 보여주고 있다.

터보차저는 개인의 취향과 같아서 딱 이것이 좋다라고 말하기 힘들고
터보를 인스톨하는 미케닉들 또한 그들만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따로 있기에
Garrett, Xcargot, EFR 터부가 적용되고 있다.

터보를 공급하는 총판으로서 힘든부분은 각자의 터보에 대한 재고 부담율이 높다는 것이다. ㅎㅎ

하지만 여러가지 터보가 시장과 레이스에서 고루 평가를 받을 수 있고 고객이 선택할 가지수가 많다는 것은
좋게 평가할 부분이다.
과거 좋고 나쁨을 떠나서 얼마나 마진이 좋고 제품을 판매하느냐에 따라서 정해졌으니 고객의 선택권은 거의 없었다.

아직도 저가의 대만, 중국산 터보가 이러한 퍼포먼스 터보들과 친절히 비교해주던 샵들도 있었는데
앞으로는 고객들의 수준도 엄청나니 이런 샵들은 자연스레 도태될 것으로 보여진다.

퍼포먼스 터보는 그냥 퍼포먼스용 이여야한다.

100불짜리 터보가 퍼포먼스로 둔갑하는 기교를 부리다가는 이제 한방에 훅~~ 하고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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