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고객지원뉴스/공지

라세티 프리미어(2탄) - GT22VS-J VGT Upgrade Turbo 다이나모그래프

 


오늘 드디어 슈퍼레이스 크루즈원메이크에 출전하는 차량 라세티 프리미어
유로4에 가레트 GT22VS-J 오피셜 터보를 장착하고 다이나모를 측정하였습니다.

우선 추가 맵핑없이 순정터보를 탈거하고 업그레이드 터보 GT22VS-J를 장착만하고 측정한 결과

순수하게 25마력에 1.8토크 상승하였습니다.

차량마다 조금의 차이는 있지만 터보만 교체하여 25마력이 상승하였다는 것은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효율이 좋은 것입니다.
그리고 기존 맵데이타 자체도 굉장히 안정적이고 잘 셋팅되어 있었다는 결과 이기도 합니다.

내구성을 고려한 안정적인 맵데이타를 2년동안 개발하고 많은 시행착오를 겪은 시간이 헛되지않은 결과라고 봅니다.

이와같은 결과의 또 다른 장점을 들자면 아무래도 REA(전자식엑추에이터)의 보정이 되어있다는 것도 큰 영향을 미친듯합니다.
오늘은 맵핑은 그대로 둔 상태에서 터보만의 업글로 얼마의 출력이 상승되는지 알아보았으며
길들이기를 한 후,

다음은 최고출력을 위한 맵데이타를 가지고 라세티 프리미어 업그레이드 터보 GT22VS-J의 위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