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고객지원뉴스/공지

노후된 VGT터보 교체 이벤트 안내

 


업그레이드 터보.
노후된 터보.
업그레이드 이벤트입니다.

VGT 터보는 디젤승용 혹은 SUV차량에 100% 장착되어 있는데
차량이 출고될때부터 튜닝을 즐기시는 분들은 ECU맵핑을 기본적으로 합니다.
ECU맵핑은 엔진의 출력을 20~30% 높이기때문에 그만큼 엔진실린더 체적이 커졌다고 생각하시면됩니다.

당장 차량은 힘좋고 토크빨 좋은 것을 느끼지만 직접 출력을 내는 터보입장에서는 엄청 큰 스트레이스입니다.
우리는 흔히 최대 부스트로 알고 있지만 좀 더 디테일하게 터보를 생각하자면 최대 스피드가 맞습니다.
2바~2.5바를 유지하네 어쩌네 하지만
VGT터보는 터보의 스피드를 결정하는 베인(VANE)의 각도를 제어해야하는데 순정터보상태를 그대로 둔 상황이라면
반듯이 이 각도를 캘리브레이션(Calibration) 해주어야합니다.

물론 Garrett의 G자를 하나 지운 재생터보도 마찬가지이구요.
재생터보에 얄궃은 이름부쳐서 패키지로 판매하고 있는 분들도 잘 아셔야하는 내용입니다.

일반 재생을 만들어내는 **게이트, **정밀 이런곳에서는 VGT터보의 Air Flow량을 계산하여 Vane의 각도를
Calibration해주는 장비가 아쉽게도 없습니다.(OEM만 가지고 있는 장비입니다.)

그래서 저희가 최대한 순정단가를 고려해서 업그레이드 터보를 프로모션하기로 하였습니다.

제조사가 만든 VGT 업그레이드 터보입니다.

Garrett by Honeywell

문의 : www.turboinside.co.kr (031-297-5121)

감사합니다.

 
게시글을 Me2Day로 보내기